독자마당
편집장님과 기자님들께
icon 늘빈
icon 2020-03-04 15:05:25  |  icon 조회: 378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원주 출신으로 타지에 살고 있는 원주맨입니다. 고향 소식을 듣고 싶어 자주 원주신문을 방문하는데 기사를 읽을 때마다 답답한 게 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기자님들이 쓰신 모든 기사가 한 문단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짧은 기사는 그런대로 읽을 수 있으나 긴 기사는 내용에 따라 문단을 나눠주시는 것이 가독률을 높이는 것이 아닐까요? 이것은 사실 기사의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내용이 좋다고 한들 한 문단으로 적혀진 기사는 읽기도 힘들고 심지어 신문의 수준을 나타내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원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의견을 드리오니 참조해 주시고 더 좋은 기사 부탁드립니다. 늘 좋은 기사 올려주심에 감사드리며 타향에서 보냅니다.

----------------------------------------------------------------------------------------------------

안녕하십니까?
원주 출신으로 타지에 살고 있는 원주맨입니다.

고향 소식을 듣고 싶어 자주 원주신문을 방문하는데 기사를 읽을 때마다 답답한 게 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기자님들이 쓰신 모든 기사가 한 문단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짧은 기사는 그런대로 읽을 수 있으나 긴 기사는 내용에 따라 문단을 나눠주시는 것이 가독률을 높이는 것이 아닐까요? 이것은 사실 기사의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내용이 좋다고 한들 한 문단으로 적혀진 기사는 읽기도 힘들고 심지어 신문의 수준을 나타내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원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의견을 드리오니 참조해 주시고 더 좋은 기사 부탁드립니다. 늘 좋은 기사 올려주심에 감사드리며 타향에서 보냅니다.
2020-03-04 15:05:25
220.123.254.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