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지방선거 출마예정자 “저요. 저”
  • 구자열 원주시장 출마예정자, 소방공무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더불어민주당 구자열 원주시장 출마예정자는 지난20일 오후 원주소방서에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구 후보는 원미숙 서장를 비롯한 간부들과 ▲소방센터 설치 및 이전 문제 ▲기업도시 소방센터 확충 문제 ▲소방인력 확충 등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구 의원은 이날 청취한 의견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시민안전확보 방안과 현실적인 재난사고 예방책을 선거공약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향후 각 분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추가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

  • 용정순 원주시장 출마예정자, 원주푸드 공감콘서트 개최

더불어민주당 용정순 원주시장 출마예정자는 지난 19일 쿱드림 카페에서 ‘원주푸드, 지역생산 지역소비’라는 주제로 공감콘서트 용꿈 ‘톡톡’을 개최했다. 용의원은 이날 “지역에서 생산된 친환경농산물을 시민들이 안심하게 구입할수 있는 유통구조가 정착되야 한다”며 “우리가 지출한 돈이 지역사회 안에서 돌게 만드는 이런 순환경제시스템을 만드는 것은 대기업을 유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경제적인 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 곽문근 시의원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곽문근 출마예정자(원주시의원 바선거구)는 내달1일 오후 3시 인터불고호텔 원주 장미홀에서 자전적 에세이 ‘창공에 머물 편지’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모두 237쪽 41가지 주제로 구성된 이 책에서 작가는 가족,직장,사회생활하면서 겪은 삶의 궤적을 애잔하게 풀어나갔다. 곽 후보는 원주중,진광고, 한밭대학교, 광운대학교 대학원을 나왔으며 기술사(건축,토목)자격증을 보유한 공학박사다. 러시아하바로프스크한인회 부회장,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신기술심사위원, 태백관광공사 설계위원, 동성건설사장을 역임했다.

편집국  wjnews01477@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PHOTO NEWS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