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자동차 구매에서 서비스까지 원스톱
닛산자동차 구매에서 서비스까지 원스톱
  • 편집국
  • 승인 2015.08.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_0842.JPG
 
 
수입자동차인 닛산이 강원도내 최초로 원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강원도 공략에 나섰다.

더파크오토모빌(대표 박용환)은 지난 24일 원주시 관설동에서 닛산 공식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또 인근에 위치한 수입차 종합서비스단지내 서비스센터(1,500㎡)까지 추가운영에 들어갔다.

전시장은 차량 4대 전시가 가능하며 개인 PC와 카페, 릴렉스 룸 등을 갖춘 고객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IMG_081691.jpg
 

더파크오토모빌은 닛산 대표 모델 전시와 함께, 닛산만의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 부품) 콘셉트를 반영해 구매부터 정비 등 사후관리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해결할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서비스 및 서비스품질을 확대 한다는 전략이다.

이로써 닛산은 전국 19개 세일즈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더파크오토모빌은 그동안 원주 지역에서 수입자동차 비즈니스를 통해 쌓아온 인프라, 인적 네트워크,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원도 공략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용환 대표이사는 “원주의 경우 도내 다른 지역보다 개인 구매율이 높아 다양한 모델을 보유한 닛산에게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요한 시장”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닛산 라인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