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원주교육지원청 천미경 교육장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도록 최선”
[신년사]원주교육지원청 천미경 교육장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도록 최선”
  • 천미경
  • 승인 2019.12.29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교육지원청 천미경 교육장
△원주교육지원청 천미경 교육장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019년 원주교육은 원주시민의 성원과 여러 지역 기관 단체의 지원에 힘입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배움터가 곳곳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환경은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좋은 조건입니다. 2018년부터 원주시와 함께 추진하는 ‘소통하는 원주 행복지구’운영은 2020년에는 더 발전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2019년의 문제점을 개선 보완하였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역량을 키워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 신설된 학생지원센터는‘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다’는 마음으로 다양한 지원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마음이 아프고 학교생활에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주변의 누구 한사람이라도 관심을 갖고 용기를 준다면 그 아이는 꿈을 키우며 성장 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이며 희망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저마다의 꿈과 희망을 품고 성장할 때 우리의 미래는 아름답게 펼쳐질 것입니다. 언제나 우리 아이들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위해 원주교육가족은 늘 함께 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