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국회의원, 큰 인물론 강조하며 출마 선언
송기헌 국회의원, 큰 인물론 강조하며 출마 선언
  • 심규정 기자
  • 승인 2020.02.17 16: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시청 브리핑 룸서 출마 기자회견
“인구 100만 시대 책임지겠다”강조
시의원, 도의원, 지지자 몰려 북새통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의원(원주을)은 지난17일 오전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제21대 출마를 선언했다. 송 의원은 인구 50, 인구 100만의 중부내륙 최대도시, 원주를 만들기 위한 청사진을 그려야 할 시기라며 지역 발전의 동력인 혁신도시와 기업도시가 지역경제 주체로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새로 구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송 의원은 이를 위해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이 기업 유치, 일자리 창출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여, 지속가능하고, 질 높은 원주형 상생 일자리를 만들겠다특히 원주 소재 기업들이 지역 청년을 폭넓게 고용할 수 있도록 교육 시스템 개선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송 의원은 강원(강릉~원주), 충청도(제천~충주~청주~오송), 전라도(광주~목포)를 잇는 강호축 철도 신설을 비롯해 현재 원주를 지나는 도로·철도를 임기 내 완성시켜 명실 공히 교통중심지로 재탄생시키겠다고 덧붙였다. 송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이 강원도 전역을 빨간색으로 물들일 때 유일하게 원주을 선거구에 파란색 깃발을 꽂았다초선 국회의원이지만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당 법률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큰 성과를 이뤄냈다고 자평했다. 송 의원은 끝으로 ”21대 총선은 원주의 미래를 결정짓는 선거라며 강원도를 벗어나 수도권과 견줄 원주를 만들기 위한 지역의 큰 일꾼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날 송 의원의 출마선언에는 도의원, 시의원은 물론 지지자들이 대거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송기헌 국회의원

단계초교,대성중,원주고 졸업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졸업
사법연수원 수료(18)
검사
더불어민주당 법률위원장
20대 국회 전.후반기 예산결산위원
20대 국회 후반기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2020-02-19 08:45:25
#민주당만 찍자!
70년 수구 세력들의 내 자리 지키기 억지 정치로는 내 자식 내 손자가 나보다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이제 공수처설치와 검경수사권 조정 통과로 서서히 개혁의 발판을 마련한 즈음, 그들의 저항은 온갖 감언이설로 문재인 정부가 모든 것에 책임인 양 국민을 속이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수구 세력들이 제 뱃속 기름기 채우는 데 계속 동참하시렵니까,
아니면 그동안 많이 엎질러진 물, 조금 어렵더라도 수습하며 미래를 약속하시렵니까,
이번 총선은 한・일전입니다.
무조건 일본은 좋고 무조건 일본에는 안되니 무릎 꿇어야 한다는 수구세력들, 그들을 심판해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코로나19' 대응에 보듯이 세계적인 국보급 나라입니다.
수구 적패세력들 이번 총선에 반드시 일본으로 보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