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오크밸리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 심규정 기자
  • 승인 2020.04.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리조트 제공]
[HDC리조트 제공]

오크밸리 리조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매주 토요일 자연 속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골프 빌리지에 위치한 빌리지 센터 잔디 광장에서는 해먹, 그네 의자 등을 설치한 피크닉 존을 마련하여 가족이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커리와 음료 등이 필요하다면 빌리지 센터 1층에 위치한 오크카페의 ‘네이버 스마트 오더’를 통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커피, 베이커리류를 주문 픽업하여 이용할 수 있다.

빌리지 센터 광장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어린이 날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다양한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4일과 5일에는 투숙객 대상 ‘오크밸리의 봄’ 사생 대회가 열린다. 오크밸리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봄 전경을 도화지에 그린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및 식음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는 마술, 버블, 풍선쇼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빌리지 센터 2층 오크뷰에서는 야외 바비큐 ‘구이 가든’이 운영된다. 이와 더불어 지역의 아티스트들의 재즈, 클래식, 밴드 공연 등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오크밸리 식음업장은 생활 속 거리두기 (생활 방역)의 일환으로 테이블 1m 이상 간격을 유지한다. 오크밸리 봄 이벤트는 2일부터 6월 27일 매주 토요일 마다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오크밸리 홈페이지 (www.oakvall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