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 진행
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 진행
  • 김은영기자
  • 승인 2020.07.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따라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
참나무 군락서 마음챙기기
[HDC리조트 제공]
[HDC리조트 제공]

오크밸리 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참나무 숲속에서 힐링, 체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크밸리 MBTI 이벤트는 ‘My Best Trip Information’의 약자로 콘도 투숙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 여행 유형에 따라 체험과 휴식,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체험 이벤트는 퀴즈 대결, 가족 레크레이션과 참나무 군락 대단지를 배경으로 지정된 포토스폿을 찾아 다니며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스폿 챌린지로 구성됐다. 포토스폿 챌린지는 SNS 달 포토존으로 주목 받은 ‘소나타 오브 라이트’, 여름 별자리를 맨 눈으로도 관측 가능한 오크밸리 천문공원 전망대 등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SNS 인증 후 다양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이밖에 힐링 참나무 쉼터에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읽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온전한 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의 소리에 집중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모닝 요가, 명상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넓은 야외 공간에서 공연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는 밴드, 버스킹공연과 함께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 줄 야외 바비큐 또는 색다를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존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크밸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