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송기헌 국회의원 “시민이 체감하는 정책 대안 제시”
[신년사]송기헌 국회의원 “시민이 체감하는 정책 대안 제시”
  • 송기헌
  • 승인 2020.12.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기헌 국회의원
△송기헌 국회의원

존경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시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에도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모두는 참으로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코로나19로 육체적, 경제적 고통을 받는 이웃들이 생겼고 ‘함께’라는 말보다 ‘거리두기’가 일상이 됐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지금까지 잘 이겨냈고, 버텨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우리동네 이웃이 '함께' 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위대한 시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표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와의 사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시민들의 어려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강한 책임감과 각오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원주는 진화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대학 주도한 생명‧건강 산업이 지역 경제 성장의 원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국립원주과학관 유치를 비롯해 원주~제천 복선전철 개통, 원주~여주 수도권 전철 연장 가시화 등 수도권을 잇는 교통 SOC가 개선되며 정주 환경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청년 벤처창업과 산‧학‧연 협력 사업 확대, 읍면동별 주민 편의 시설 확충에 집중해 모두가 골고루 잘 사는 원주를 만들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은 소의 해입니다. 밭을 가는 소처럼, 새해에도 변함없이 오직 시민들만 바라보며 원주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