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의료기기 창업 공모전 개최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의료기기 창업 공모전 개최
  • 심규정 기자
  • 승인 2021.02.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3일 까지 집수
총 상금 3,000만 원 지급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제공]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제공]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이하 테크노밸리)는 내달 23일까지 의료기기 창업 공모전을 개최한다. 강원도, 원주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테크노밸리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2021년 지역클러스터-병원 연계 창업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의료기기산업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의료기기 산업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창업 후 7년 이내 기업이다. 수상작 가운데 대상은 1,500만 원, 최우수상은 1,000만 원, 우수상은 50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대상과 최우수상에는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창업보육공간을 1년간 무상제공하고 사무용품 구입비 지원 등 특전을 제공한다.

참여 희망자는 내달 23일 오후 6시까지 테크노밸리 홈페이지 지원사업 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지난 공모전에서 수상한 (주)퓨리메디(악성종양 선별진단용 소프트웨어), 팀델바인(스마트 뇌신경 재활 플랫폼), (주)노드(웨어러블 비염 치료기) 등 다수의 창업자들은 현재 활발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테크노밸리는 우수한 기업지원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창업 인큐베이팅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업담당자(☎760-6135)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