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 성문안, 뮤지엄산 안도 다다오 특별전 기념 레스토랑 할인
오크밸리 & 성문안, 뮤지엄산 안도 다다오 특별전 기념 레스토랑 할인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03.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7월30일까지
더 밸리 키친, 피오레토
[사진=HDC리조트 제공]

HDC 리조트가 내달 1일부터 7월30일까지 뮤지엄산에서 개최되는 <안도 다다오, 청춘>의 특별전을 기념하여 오크밸리와 성문안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오크밸리와 함께 원주의 가장 핵심적인 여행 데스티네이션으로 자리 잡은 뮤지엄산의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국내 최초 개인전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오크밸리의 '더 밸리 키친'과 성문안의 ‘피오레토’는 안도 다다오 전시 기간 동안 전시 티켓 또는 예약 문자를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10%~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과 이국적인 지중해식의 단품 메뉴들과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 요리들이 일품인 주말 뷔페가 함께 운영된다.

[사진=HDC리조트 제공]

피오레토의 대표 메뉴는 수제 벽돌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는 나폴리탄 스타일 피자와 생면 파스타, 스테이크와 시푸드 등의 다채로운 이탤리언 퀴진들로, 티라미수 에클레어 등의 달콤한 디저트와 이탤리언 칵테일, 최고급 와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 기간 음료 및 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 10% 할인을 제공한다.

더 밸리 키친의 단품 메뉴는 10%, 뷔페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음료 및 주류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피오레토(☎769-7340), 더 밸리 키친(☎730-3680)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HDC리조트 제공]

한편 이번 <안도 다다오, 청춘>의 특별전은 작가의 주요 작품 및 프로젝트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 세워진 대표작 250여 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안도 다다오는 하늘과 바람, 물, 빛과 같은 자연 요소들이 건축물 안팎으로 정교하게 어우러지는 독특한 설계 스타일을 통해 현대 건축사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손꼽히고 있다.

도시의 복잡함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산과 자연으로 둘러싸인 원주의 매력에 반해 본인이 직접 설계하고 8여 년 만에 뮤지엄산을 완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