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안 피오레토, 이탈리아 최고 와인 명가와 함께하는 ‘판티니 와인 디너’ 프로모션 진행
성문안 피오레토, 이탈리아 최고 와인 명가와 함께하는 ‘판티니 와인 디너’ 프로모션 진행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04.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저녁 6시30분부터
디너코스 6종, 와인 5종 페어링

럭셔리 힐링 & 레저 복합 문화 공간 ‘성문안’ 클럽 하우스 1층에 위치한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가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 명가 판티니 그룹과 함께하는 ‘판티니 와인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문 셰프가 제철 식재료와 창의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구성한 6종 디너 코스에 와인 5종이 페어링으로 준비된다.

판티니 그룹은 16세기 중반 이탈리아 남부에서 생산을 시작하며 500여 년의 세월 동안 유럽 왕실 와인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섬세한 수작업으로 관리되는 포도원과 연도별 날씨에 따른 철저한 수확량 조절, 전문 양조 시스템의 도입 등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부티크 와이너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직접 방한한 판티니 그룹 총괄 디렉터 다비데 바끼오띠(Davide Vacchiotti)가 와인의 역사와 철학, 브랜드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고차원적인 최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오레토는 사방에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산세와 성문안 골프장의 그림 같은 전경, 웅장한 암석원과 아름다운 조명, 화롯불 등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이다.

디너 만찬 전후 클럽 하우스의 멋진 아트들과 파이어핏 테라스에서 사진을 찍거나 루프톱 산책로를 거닐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판티니 와인 디너 프로모션은 1인 기준 19만 원으로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와인 디너와 함께 투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크밸리 리조트 노블 객실을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