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출시
HDC리조트,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출시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08.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밸리, 벌꿀 3종 세트
성문안,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와 시그니처 향 디퓨저 등
[사진=HDC리조트 제공]
[사진=HDC리조트 제공]

HDC리조트가 풍요로운 명절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오크밸리 LA갈비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고소한 향미가 뛰어난 ‘수제 기름 세트’와 산뜻한 단맛의 아카시아 꿀과 풍성한 향의 야생화 꿀, 진한 색과 쌉싸름한 맛의 밤 꿀로 구성된 ‘오크밸리 벌꿀 3종 세트’는 인기 상품이다.

또 한우, 굴비, 홍삼, 버섯, 견과류, 한과, 와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4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성문안은 성문안CC에서 가장 인기 있는 PB 상품들인 캔버스백, 텀블러, 12구 골프공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와 '시그니처 향 디퓨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에 포함된 성문안 캔버스 백은 골프 라운드 또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들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탄탄한 캔버스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부 방수 처리와 텀블러 등을 넣을 수 있는 음료 포켓 등으로 실용성이 매우 좋다.

성문안 텀블러는 넉넉한 용량에 한 손으로도 열고 닫기 편한 원터치 오픈 구조로, 실리콘 패킹을 분리할 수 있어 깔끔한 세척 관리가 가능하다.

캔버스 백과 텀블러 모두 밀키 그린, 크리미 핑크, 베이비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성문안 시그니처 패턴을 담은 골프공 세트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에너제틱 그라이언트 솔리드 코어의 3피스 타입 12구 구성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세 개의 아이템이 한 세트로 특별가 12만 원이다. ‘시그니처 향 디퓨저’는 화사한 플로럴 향기에 흙 내음을 머금고 자라난 나무 향취가 어우러진 자연의 향이다.

한국적 아름다움의 정수인 달 항아리 모양 디퓨저 보틀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테리어'로도 더없이 훌륭하다. 가격은 1개 구매 시 8만 8,000원, 2개 구매 시 특별 할인가 15만 원이다.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는 ‘스파클링 와인과 매칭한 파스타 세트 2종’을 준비했다.

‘엘리존도’, ‘루스티켈라’, ‘타르투플랑게’, ‘안티코’ 등 유럽을 대표하는 파스타 면과 소스,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제품들과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 또는 샴페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프로세코 세트 22만 원, 샴페인 세트 33만 원이다.

HDC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29일부터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며, 선물과 함께 원하는 감사 인사 문구를 동봉해 배송하는 서비스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