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안 클럽하우스 내 피오레토,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 선봬
성문안 클럽하우스 내 피오레토,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 선봬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11.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스몰 럭셔리 런치
저녁→시그니처 디너 3+1 프로모션

성문안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가 소규모 연말 모임이 많은 연말까지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심시간에는 ‘스몰 럭셔리 런치’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런치 프로모션은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는 쉐어링 플레이트 3종과 여러 명이 각기 다른 메뉴를 선택하여 함께 맛보며 미각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메인 요리 4종, 디저트 등 3코스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 다음으로는 바삭한 식감에 아몬드와 초콜릿의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비스코티’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사진=HDC 리조트 제공]

저녁시간에는 ‘시그니처 디너 3+1 프로모션’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마토 브루스케타부터 훈연 단호박 수프, 바지락 리소토와 이탤리언 크로켓, 소고기 탈리아타, 계절 과일과 다크초콜릿까지 총 5코스로 구성됐다. 4인 이용 시 1인 7만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모션이다. 

피오레토는 입구와 홀, 복도, 레스토랑 천장 등이 폴 모리슨을 비롯해 고차원적인 미감을 담은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가득하여 갤러리처럼 아트들을 감상하며 멋진 기념사진을 찍기에 더없이 완벽하다. 

[사진=HDC리조트 제공]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 등의 연말 장식에, 웅장한 암석원을 마주 보며 야외에서 모닥불을 즐길 수 있는 파이어핏 테라스 공간은 이색적인 포토 스폿이다. 

병풍처럼 사방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산세와 성문안 골프 코스를 파노라믹하게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으로 올라가 감각적인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산책과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두 프로모션 모두 주중 한정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스몰 런치 프로모션 1인 기준 5만 5,000원, 시그니처 디너 3+1 프로모션 4인 기준 22만 5,000원이다. 두 프로모션은 내달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피오레토(☎769-7340)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