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 윈터 페스타 진행
오크밸리 리조트, 윈터 페스타 진행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11.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이벤트, 눈사람 만들기 콘테스트 선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 마련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오크밸리 리조트가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신나는 액티비티와 이벤트로 구성된 윈터 페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윈터 페스타는 눈사람과 루돌프, 산타 등 귀여운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된 시즌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제닉 선발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눈사람을 만든 뒤 인증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눈사람 뽐내기 콘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순백의 설원에서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눈 위에서 빙글빙글 자동 회전하는 튜브를 타며 재미있게 즐기는 회전 썰매, 미끄럼틀과 미로 등 다양한 놀이 시설로 구성된 대형 에어 바운스 놀이터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이 구축된 리프트와 슬로프 총 3개 면을 갖춘 스키장 등 다이내믹한 겨울 액티비티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볼링장, 스포츠 어드벤처 바운스 슈퍼 파크 등 부대시설도 운영한다.

한편 3주 앞으로 다가온 오크밸리 스키장 개장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최대 71%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내달 13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밸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