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24일 견본주택 오픈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24일 견본주택 오픈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11.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도건설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지하 2층~지상 16층, 561가구
각종 개발 호재 최대 수혜지
바다·강 더블 조망권으로 환금성 우수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조감도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조감도

㈜미래도건설이 시공하는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가 2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는 강릉시 견소동 219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6층, 11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A 326가구 △84㎡B 177가구 △100㎡ 58가구, 총 56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다수의 버스 노선과 인근에 경강로, 해안로 등이 인접해 시내·외 접근성이 용이하다. 경강로는 영동고속도로 강릉IC와 7번국도 등으로 연결되는 만큼 인근 광역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차량 10분 거리 KTX 강릉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동명초를 포함해 한솔초, 남강초, 경포고, 강릉시립도서관 등이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양호하다. 이외에도 이마트,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송정동 주민센터, 하나로마트, 강릉동인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단지 앞 안목해변과 남대천은 오션뷰와 리버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라이프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이밖에 송정해변, 안목해맞이공원, 강릉남대천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강릉항을 비롯해 솔향강릉 카라반캠핑장, 안목커피거리 카라반캠핑장, 송정해수욕장 캠핑장 등이 가까워 휴식과 해양관광, 레저를 누릴 수 있다. 강릉 대표관광지로 꼽히는 강릉카페거리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강릉은 더 나아가 ‘강릉역 미래형 복합환승센터’ 개발 사업을 통해 강원지역의 교통메카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복합환승센터는 강릉선 KTX와 동해북부선 철도 등 광역철도가 확충되면서 영동권역 교통의 중심으로 떠오른 강릉역 인근 20만 6,890㎡에 관광형 및 거점형 복합환승센터를 건립하고 역세권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강릉~인천 경강선 고속철도사업(2026년 예정), 강릉~부산 동해남부선(2023년 예정), 강릉~제진 동해북부선(2027년 예정), 강릉~목포 강호축 고속철도(2027년 예정) 등 굵직한 사업들이 추진되고 있다.

또한 대규모 개발호재도 진행 중이다. 문화·관광거점도시 개발, 강릉형 뉴딜 사업 등 생활·관광·문화 인프라 개발 본격화로 지역 미래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는 주변의 다양한 개발 사업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단지”라며 “차별화된 조경 및 커뮤니티, 우수한 상품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견본주택은 강릉시 송정동 549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