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해맞이 희망새와 함께 라면...
새해 해맞이 희망새와 함께 라면...
  • 심규정 기자
  • 승인 2023.12.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밸리 리조트, 이벤트 진행
월송리 운치 라운지 광장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오크밸리가 갑진년 새해 첫 일출을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는 2024 해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1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송리 운치 라운지 광장에서 진행된다. 

컨템퍼러리 다이닝&카페 공간 운치는 외부 광장에 설치된 5미터 크기의 ‘희망새’(HOPEBIRD) 대형 조형물과 실내에 전시된 각기 다른 패턴의 미니어처 오브제들과 함께 감각적인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색 포토 공간이다.

단상 위에 서서 한쪽 날개를 눈가에 대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희망새’는 다가오는 미래를 긍정과 희망으로 바라보고 맞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의 작품이다.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해맞이 이벤트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원지 달기’ 행사와 함께 감미로운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빈채의 ‘모닥불 버스킹 공연’, 그리고 떡만둣국, 우동, 꼬치 어묵, 베이커리, 커피와 티 등 맛깔스러운 계절 별미와 디저트 등을 선보인다.

오크밸리 리조트 관계자는 “숨겨진 해돋이 명소에서 2024년 청룡의 해 기운을 담은 황금빛 태양의 장관을 여유롭게 만끽하며 정성껏 준비한 간식과 함께 몸과 마음 모두 따끈한 설렘으로 채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