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문화재단·강원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원주문화재단·강원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함동호 기자
  • 승인 2024.02.20 16: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주문화재단 제공]
[사진=원주문화재단 제공]

(재)원주문화재단과 (재)강원문화재단은 20일 강원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양 기관은 △인적·물적자원 교류 △정보와 자료의 제공 △기관사업 운영 협조 △공동사업 개발을 통해 문화예술교류를 확대할 방침이다.

박창호 원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원주문화예술의 심도 있는 발전을 위한 포석이자 강원특별자치도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양 기관의 우수문화예술 교류를 통한 상호 간의 발전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비로드 2024-02-21 23:35:31
강원문화재단에 나름 직책 높은 직원분께서도 상세 내용 모르고 계셨다고... 그 직책 높은 분께 직접 들었어요. 노옾으신 분들께서 쏼라쏼라 다 정해놓고 체결해~ 하고 내리꽂았으니 실무진이 당연히 모르겠죠. 그리고 이런 업무협약은 보통 양측 이견 없으면 해마다 자동연장 된다는 내용 포함돼요. 원주재단쪽 예전 홈페이지에 보면 협약기관에 강원문화재단 로고 있었고, 그럼 그런 내용의 협약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정확히는 확인이 어렵네요. 근데 그런 업무협약이 있었다는 내용도 없고, 그 협약을 깨고 굳이 새로 체결을? 왜? 어차피 기존 협약이 있었다고 해도 기존 협액 기반으로 양 기관 사이에 메이드되던 건이 뭐가 있기나 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이런 건 보통 업적이 아니고 치적으로 구분합니다. 정치상의 업적이요.